본론
집에 세련되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더하고 싶다면 달리빙앤 로니 300 틈새 오픈장을 고려해 보세요. 이 매력적인 가구는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어떤 공간에도 스타일과 편의를 더해줍니다.
세련된 디자인
로니 300은 화이트 계열의 세련된 색조로 장식되어 있으며, 모든 데코 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공간을 가볍고 통기성 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틈새 오픈장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말 그대로 틈새를 활용하여 책, 장식품, 기타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구조
이 틈새 오픈장은 내구성 있는 MDF와 PB로 제작되었으며, 내마모성과 수명이 길도록 보장합니다. 1800mm의 높이와 300mm의 가로길이는 충분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면서도 방에 압도적인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다양한 용도
로니 300은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가구입니다. 기물실, 침실, 거실 등에 완벽한 책꽂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식품, 사진, 소중한 기념품을 전시하는 세련된 디스플레이 선반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편리한 조립 및 배송
로니 300은 손쉽게 조립할 수 있어 걱정 없이 집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배송 서비스를 통해 번거롭지 않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KC 인증을 받았습니까?
아니요, 이 제품은 KC 인증을 받지 않았습니다. -
서랍이 있습니까?
아니요, 이 오픈장에는 서랍이 없습니다. -
배송 및 설치 비용은 얼마입니까?
배송은 무료이며, 서울/경기는 10,000원, 지방은 15,000원의 설치 비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