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운전의 아픔, 얼어붙은 핸들
겨울철 운전을 하느라면 무엇보다도 먼저 떠오르는 것이 손에 닿는 핸들의 추위입니다. 차를 켜지 않은 상태에서 핸들을 잡고 보면 손이 얼어붙을 듯 차가운 경우가 많습니다. 핸들을 누를 때만 해도 불편한데, 특히 장거리 운행 시에는 손목까지 아플 정도로 힘들 때가 많죠.
차량에 열선이 장착되어 있어도 핸들은 별도로 열선이 장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픽스 열선 내장 핸들커버 출시 전까지는 핸들을 켜거나 장갑을 끼는 것 정도로밖에 대처할 수가 없었습니다.
추위를 날려버리는 열선 내장 핸들커버
픽스 열선 내장 핸들커버는 핸들에 간단히 장착이 가능한 핸들커버로, 핸들커버 내부에 자체적으로 열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켜지만 열선 장치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열선이 제대로 적용된 핸들커버여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스 열선 내장 핸들커버는 핸들러의 온도 센서와 충분히 닿을 수 있도록 열선을 설계하여 안정적으로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또한 핸들커버는 가죽 소재로 핸들을 꼭 잡고 있을 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블랙 컬러로 어떤 차량에도 잘 어울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핸들커버가 어떤 차량에 적용 가능할까요?
A. 픽스 열선 내장 핸들커버는 전차종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Q. 핸들커버를 장착하기 어렵지 않나요?
A. 핸들커버는 간단히 장착이 가능합니다. 핸들을 누르며 핸들커버를 빼내고 핸들커버를 적당히 당겨주면 핸들에 잘 밀착됩니다.
Q. 열선 장치는 어떻게 동작하나요?
A. 열선 장치는 핸들을 켜지 않더라도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공급받아 사용합니다. 차량을 타면 자동으로 열선이 켜지고, 핸들러가 설정한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를 유지합니다.